[2022 덴탈세일페스타] 다이아덴트, ‘DiaRoot BioSealer’ 등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 할인 이벤트
상태바
[2022 덴탈세일페스타] 다이아덴트, ‘DiaRoot BioSealer’ 등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 할인 이벤트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1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최신 유니버셜 본드 제품라인을 포함 다양한 무료체험, 정품 무료증정, 무료샘플 제공

세계적인 엔도 전문기업 ㈜다이아덴트(대표 유재훈)가 코로나19 여파로 그간 전시회 참여를 멈췄다가 3년 만에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2’에 참가하며 새롭게 소개되는 자체 개발 7세대 유니버셜 본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다이아덴트는 Composite Resin 제품군과 신제품 최신 유니버셜 본드 제품라인을 포함하는 다양한 무료체험, 정품 무료증정, 무료샘플 제공과 함께 이전에 진행한 적 없던 파격적인 가격의 판매조건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Dia-Duo 파격 할인
먼저 다이아덴트가 자체 개발해 이미 시장에서 대세로 평가 받고 있는 ‘Dia-Duo’ 제품의 셋트 할인판매를 보다 큰 할인 폭으로 진행한다. 

Dia-Duo는 매년 평가되는 미국 전문평가기관 ‘Dental Advisor’의 제품 평가에서 최고등급의 ‘Excellent’ 등급을 받은 것을 비롯해 다수의 공공의료기관, 해외 독점계약에 이르는 높은 판매율과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장비패키지는 최대 56%의 할인을 진행하며 Dia-Duo 세트를 구매 시 무선충전 고품질 광중합기 ‘D-Lux+’ 또는 최소형 근관장측정기 ‘NaviRoot’ 를 선택 증정한다. 라텍스글러브 ‘Eco Glove’는 100박스 추가 증정해 55%할인(소비자가격 기준)된 260만원에 공급한다. 

스테디셀러 ‘DiaRoot BioSealer’
사용자의 호평과 함께 점차 판매가 확대되고 있는 바이오세라믹 실러 ‘DiaRoot BioSealer’ 또한 최대 56%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전시회 현장에서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과 함께 ‘Dia-X bond Universal’ 및 레진리필 등 추가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다이아덴트가 매년 진행하는 소모품 이벤트가 올해는 추가 가격인하를 더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1년간 사용할 글러브 구매를 위해 본 행사를 기다렸다는 문의가 있을 정도로 소모품 할인판매는 매년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올해는 100만원 계약에 글러브 200박스로 전시회 기간만 운영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프리미엄 광중합기 ‘D-Lux+’도 케미칼 패키지를 포함해 70만원에 계약 가능하다. 다이아덴트 측은 D-Lux+의 소비자가격이 99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획기적인 패키지로 지난 ‘GAMEX 2021’과 ‘BDEX 2022’ 전시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엔도 임상가의 필수품인 ‘Dia-X file’,‘W+ file’,‘Dia-XR blue file’도 최대 67%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30박스 구매 시 1+1을 적용해 총 60박스를 박스당 1만 200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필요 제품들로 교차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에는 Exhibitor Showcase(기술세미나)를 29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전원 세미나 주제인 제품, ‘DiaRoot BioSealer’와 ‘Dia-X Bond Universal’를 무상으로 공급하며, 제품과 함께 배포되는 사은품 증정쿠폰으로 부스에서 고급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런칭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다이아덴트 부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시원한 음료와 생맥주를 통해 전시회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는 축제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 SIDEX 이벤트
-DIA-DUO 패키지 할인 이벤트 
   DiaRoot BioSealer 2+1 및 추가사은품 증정
-D-Lux+ + 케미칼 패키지Dia-X file, W+file, Dia-XR Blue file 최대 67%할인판매 
-100만원 계약에 파우더프리 글러브 200박스
-29일 기술세미나 참석 시 DiaRoot BioSealer 및 Dia-X Bond Universal 증정

▶ 부스번호: C-733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