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코웰메디 ‘SFIT Cementless Solution’
상태바
[왓츠뉴] ㈜코웰메디 ‘SFIT Cementless Solution’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멘트 없이도 튼튼하게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3월 1일 출시한 신개념 어버트먼트 ‘SFIT Cementless Solution(이하 SFIT)’가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Spread(펼치다)와 Fit(맞다) 두 단어를 조합해 만들어진 ‘SFIT’은 스크류를 체결할 때 어버트먼트 헤드 스프링이 펼쳐져 접착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Cementless Solution이다. 기존 CRP 보철물에 비해 잔여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가능성이 낮고 분리 및 적합 용이성이 우수하다.

또한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시멘트 부착과 제거 등의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세팅 시간이 5분 이내로 짧다.

이 밖에도 Stargrip 구조로 일반 Driver에 비해 Slip 발생률이 50% 넘게 저하되며 악간 공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UCLA Abutment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Angulated Screw Ratchet Driver를 사용해 Angulated Screw Channel 적용할 수 있으며 세분화된 전용 라이브러리 및 Scanbody를 이용한 Digital solution으로 더욱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SFIT’은 2018년 개발에 착수했고 2020년 5월에 허가 획득 및 임상을 시작해 3년의 시간 동안 수많은 테스트와 임상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보다도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SFIT’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