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2-13 16:59 (금)
네오, 프리미엄 밀링머신 ‘Chairman 5X’ & ‘MAXX 5W’ 출시
상태바
네오, 프리미엄 밀링머신 ‘Chairman 5X’ & ‘MAXX 5W’ 출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12.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 시간 ↓, 작업 효율성 ↑
전담 A/S 지원... 고객 만족도 극대화

 

네오바이오텍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밀링머신 ‘Chairman 5X’와 ‘MAXX 5W’. 사진=네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로봇앤드디자인(대표 김진오·한진석)의 프리미엄 밀링머신 ‘Chairman 5X’와‘MAXX 5W’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치과전용 체어사이드 밀링머신 ‘Chairman 5X’는 원데이 보철물 제작에 최적화된 장비이다. 이를 위해 대부분의 밀링머신이 하나의 스핀들을 사용하지만 ‘Chairman 5X’는 듀얼 스핀들을 탑재해 글라스 세라믹 보철물을 평균 15분 만에 가공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테핑 모터가 아닌 Closed-loop 방식의 서보(Servo) 제어 기술이 적용되어 정밀한 가공을 통해 보철물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라미네이트 비니어(Laminate Veneer)와 같은 얇은 보철물도 변형 없이 정교하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추가로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전용 커버를 제공하여 보철 가공 시 발생하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했다. 진료 대기실에서 환자들이 보철물을 제작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마케팅 용도로 사용하는 치과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셈이다.

’MAXX 5W’은 습식과 건식 작업을 모두 지원하는 동시 5축 프리미엄 밀링머신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독일산 고사양 스핀들(최대 1.3kW 출력과 80,000rpm)을 탑재해 정밀한 가공성을 보여주며 일반적인 밀링머신에서는 볼 수 없는 석정반을 내장하여 가공 안정성을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지르코니아, 티탄환봉, PMMA 등 폭넓은 소재를 정밀하게 가공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밀링머신 2종은 우수한 성능과 정밀도를 갖춘 첨단 치과 장비”라며, “진료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여 치과 진료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제품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Chairman 5X’와 ‘MAXX 5W’는 네오에서 전담 A/S팀을 운용하고 있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02-2038-412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