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22 덴탈세일페스타] 덴티움, 개원장비 프로모션 치과 인테리어 첫선
상태바
[2022 덴탈세일페스타] 덴티움, 개원장비 프로모션 치과 인테리어 첫선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5.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다규모 참가
전시는 ‘이색적’, 혜택은 ‘파격적’

▶ 부스번호: C-139, 149, 239, 249, 339, 349, 439, 449, 539, 549, 639, 649, 739, 749

 

㈜덴티움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2’에서 140부스 운영으로 참가 업체 중 최다규모로 관람객들을 맞는다.

덴티움은 부스 컨셉을 테마존으로 나눠 전시 부스를 꾸민다. 

먼저 ‘통큰 개원’ 코너에서는 개원성공의 열쇠 입지와 세무를 다룬다. 또 ‘알뜰살뜰 개원장비’에서는 필수장비로 최대효율을 높일 수 있는 장비들을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심플한 체어’에서는 혼자 진료가 가능한 덴티움 체어를 선보인다. ‘심플한 체어코너’에서는 설치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덴티움 체어 장점을 소개하며, A/S 걱정 없는 덴티움 체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실제로 덴티움 체어는 혼자 하는 진료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궁극적으로는 구인난 해소를 위한 탁월한 체어라고 할 수 있다. 이 자리에서는 체어의 대표 부속품인 핸드피스 수리센터와의 특판도 진행된다.

네 번째 컨셉은 ‘정확한 수술 포인트’다. 이 코너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시 실용적인 수술팁을 돕는 기구와 제품 전시 및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Sinus kit’ 중 ‘Advanced Sinus Kit(DASK)SMS’ 정상가 150만 원을 특판가로 37만 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12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가이드 키트(ISGK)는 31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인테리어존’과 CT, 디지털, 이노베이션, 소장비군, 체어, 임플란트, Regeneration, 디지털 가이드 S/W로 나눠 전시된다. 이중 ‘OsteonⅡ’, ‘OsteonⅢ’는 부스에서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Bright Resin’이나 ‘Bright Bond Universal’과 ‘MTA capping’은 현장 파격가로 준비됐다.

치주조직의 재생을 유도하고 찢어지지 않는 고탄성 멤브레인을 출시한 덴티움은 ‘Regeneration 코너’에서 미세다공성의 골이식재 ‘OSTEON Xeno’와 ‘콜라겐 멤브레인2’를 선보인다. ‘OSTEON Xeno’은 부스 현장 파격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환자를 치료하는데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어 버린 덴티움의 선명한 ‘CT 코너’에서는 저선량으로 고품질 해상도를 자랑하는 덴티움의 ‘Bright CT’의 모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보철 치료 시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비교하는 코너도 마련해 보철 실무종합과 플래닝을 완벽하게 정리해보며 디지털 보철 가이드 수술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어지는 전시 중에는 ‘Bright ESSENCE 코너’와 ‘나만의 치과만들기’ 코너도 첫 시도로 최고의 컨셉을 자랑한다. 

‘나만의 치과만들기’는 덴티움의 인테리어코너를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개원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쏠리고있다.

아울러 ‘디지털존’에서는 디지털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만남의 광장도 별도로 마련해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덴티움은 신뢰받는 기업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새로움과 레트로 그리고 기술력을 결합한 ‘뉴트로 컨셉’으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전시 기간 중 핸즈온을 진행할 경우 가이드 및 커스텀 무상 제작권 1회를 증정한다. 또 신규상담과 가이드상담을 진행 할 경우 가이드 S/W USB를 증정하고, CT를 상담할 경우 CT 바이트커버와 센서 비닐커버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 체어 상담만 해도 Demetec 스케일러 TIP과 오일스프레이와 구카 비닐커버도 받을 수 있다. 

최종 경품 응모를 원하는 경우 쿠폰북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