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1 22:09 (목)
덴티스, 세미나서 소아진료 임상팁·응대법 공유
상태바
덴티스, 세미나서 소아진료 임상팁·응대법 공유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7.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F PEDIATRIC SEMINAR’ 성황리 종료
주기훈 원장 강연, 소아 충치치료·신경치료 등 발표

 

덴티스가 개최한 ‘OF PEDIATRIC SEMINAR’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세미나는 주기훈 원장이 ‘일반치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진료의 임상팁과 응대방법’을 주제로 진행했다.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7일 덴티스 문정 캠퍼스에서 개최한 ‘OF PEDIATRIC SEMINAR’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세미나는 주기훈 원장(연세꿈꾸는치과)이 연자로 나서 ‘일반치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진료의 임상팁과 응대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커리큘럼은 △쉽게 접근하는 소아 충치치료 △쉽게 접근하는 소아 신경치료 & SSCrown △쉽게 접근하는 간단한 소아교정 △슬기롭게 소아 환자와 소통하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

세미나는 소아 진료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자 하는 다양한 배경의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소아 진료에 두려움을 느끼거나 미숙한 분들, 소아 진료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 그리고 보호자와의 소통 방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참석하여 큰 관심을 보였다.

연자로 나선 주기훈 원장은 “주말에 오셔서 소아 진료에 대해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분들께 존경을 표한다”고 강의에 대한 소감을 남기며, 참석자들의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이번 세미나는 소아 진료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방법을 제시하며, 많은 원장님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의를 들은 한 원장님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소아 진료에 대한 구체적인 임상 팁과 환자 응대 방법을 익히며, 실제 진료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은 소아 진료에 대한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치과계에 기여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