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24 11:57 (목)
덴티스, 中 ‘Sino-Dental 2024’서 혁신적 치과 솔루션 선봬
상태바
덴티스, 中 ‘Sino-Dental 2024’서 혁신적 치과 솔루션 선봬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LA™ 기술 적용된 ‘SQ 임플란’ 인기
ZENITH L2·SQ GUIDE로 치과 의료 서비스 디지털화 선도

 

중국 북경에서 열린 ‘Sino-Dental 2024’에 참가한 덴티스 부스 전경.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열린 제28회 중국 국제치과전시회 및 학술대회 ‘Sino-Dental 2024’에 참가해 성공적인 전시를 진행했다.

Sino-Dental 2024는 중국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치과 장비 및 기술 전시회로, 중국의 치과 시장을 선도할 중요한 무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년도 기준 수천 개의 브랜드와 수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C-SLA™ 표면 기술이 적용된 ‘SQ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스쿠바)’ △3D 프린터 ‘ZENITH’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 'SQ GUIDE' 등 자사의 다양한 혁신적 제품들을 선보였다.

‘SQ 임플란트’는 식립이 쉽고 깊이 조절 및 고정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유저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다. SQ 임플란트는 덴티스스마트클린팩토리(DSCF)의 독보적인 Clean-Tech™ 기술로 완성된 초순수 C-SLA™ 표면 기술이 적용돼 임상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덴티스의 주력 제품이다. 지난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허가를 받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바 있으며, 독일 클린임플란트 재단에서 ‘TRUSTED QUALITY’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덴티스의 ‘SQUVA’ 전시 모습. 사진=덴티스

 

또한 ‘SQ 임플란트’와 자외선(UV) 조사기 ‘SQUVA’를 결합해 친수성을 제고한 임플란트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홍보해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SQUVA는 172nm 파장의 UV를 조사해 임플란트에 초친수성(Super-hydrophilic)의 표면을 띄게 하는 친수성 활성화 기기로, 신선함을 저하시키는 노화 현상의 단점을 해소하고 빠르게 표면을 활성화하는 최적의 기능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3D 프린터 솔루션인 ‘ZENITH L2’ 및 빠르고 정확한 가이드 시스템 ‘SQ GUIDE’를 활용한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소개하며, 디지털화 되어가는 진화하는 치과 의료 서비스에 맞는 통합 솔루션을 제시했다.

ZENITH L2는 최신 3D 프린터 기술로 높은 정밀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치과용 임플란트 및 보철물 제작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해상도로 치과 의사들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환자 맞춤형 치료 계획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이 간편하고 유지 보수가 용이해 치과 진료소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SQ GUIDE 시스템은 덴티스의 혁신적 가이드 시스템으로, 임플란트 시술의 정확성과 안전성을 높인다. 디지털 스캐닝과 3D 프린팅 기술을 결합해 환자의 구강 구조에 맞춘 개인화된 수술 가이드를 제작하여 오류를 최소화하고 치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해 시술 과정의 품질을 높인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널리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전달하여 글로벌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참가 후기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