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30 19:24 (수)
덴티스, 치과 ‘개원’은 덴티스와 함께
상태바
덴티스, 치과 ‘개원’은 덴티스와 함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지 및 개원 형태’ 주제 세미나 가져
실제 경험담 … 개원 예정 치의 위한 모든 것 망라

 

덴티스는 ‘개원 이야기 Ⅰ‘입지 및 개원 형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개원 이야기 Ⅰ‘입지 및 개원 형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6월 1일 덴티스 문정 캠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개원 N년차 김문규 원장(디얼유치과)과 황성익 원장(앨리스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개원 중 겪은 경험담 등 예비 개원의들을 위한 성공전략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개원 4년 차를 맞은 김문규 원장은 세미나에서 △좋은 입지≤나에게 맞는 입지 △입지별, 상권별 실제 매출 상관관계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내가 주도하기 △여러 책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던 내용 등으로 입지분석부터 개원의로서 고려해야 할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이어 개원 7년 차를 맞은 황성익 원장은 △구도심 개원 vs 신도심 개원 △아날로그 개원 vs 디지털 개원 △세무나 노무 등 업체 선정전략 △진료실 장비, 디지털 장비 등 ‘내돈내산’ 리뷰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인수개원과 신규개원을 해본 경험담을 바탕으로 개원가의 자금을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설계해 높은 진료 퀄리티와 더 나은 진료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유했다.

실제 개원 준비 단계에서 꼭 필요한 ‘입지’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구성한 만큼 각 강의의 질의응답 시간에 많은 문의가 있었다. 또한 미리 사전 상담을 신청한 원장님들에게는 1:1 상담을 진행하여 개원을 고려하고 있는 치과 의사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개원 이야기 Ⅱ ‘지출 및 인테리어’’ 주제 개원 세미나는 오는 7월 20일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OF(https://allof.co.kr/courses/detail/102410046185)에서 가능하다. 문의 전화 1899-2804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