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22:01 (수)
INDEX 2024, 7월 21일 '溫故知新'의 탄탄하고 깊이있는 연자들 강연 총 출동
상태바
INDEX 2024, 7월 21일 '溫故知新'의 탄탄하고 깊이있는 연자들 강연 총 출동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7.02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DEX 2024
인천치과의사회 주최 INDEX2024
7월 2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온고지신-From Basic to the Future’ 주제
대표연자들의 풍성한 학술강연 기대감 커
치과의사 보수교육 4점, 3천만원 상당 경품 준비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강정호)가 주최하고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안제모)가 후원하는 INDEX 2024(인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가 7월 21일(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개최된다.

올해 INDEX2024의 학술프로그램은 총 3개의 강연장에서 진행되며 국내 주요 연자들의 알찬 강연으로 참가자들을 만난다. 

 

 

먼저 프리미어볼룸 A에서는 조리라 교수의 ‘100% 보험청구되는 IARPD를 이용한 부분무치악 수복’, 박찬진 교수의 ‘무너진 교합, 전악 보철 수복의 길잡이’, 김성태 교수의 ‘콜라겐 매트릭스를 이용한 잇몸증대술’, 박광범 원장의 ‘Another innovation: easier, faster and more comfortable from complication’, 허영구 원장의 ‘임플란트의 수많은 난제들, 어떻게 해결하고 장기적 성공을 유지할 수 있을까?’가 진행된다.

204~205호에서는 이재관 교수의 ‘수복치료전 치주치료가 왜 필요하지?’ 김용건 교수의 ‘근거 기반 치주염 및 임플란트 주위염의 치료’, 이창훈 원장의 ‘실전 다이아스테마 레진 치료’, 신동렬 원장의 ‘2024년도 현재, 나의 근관치료 protocol’, 신수정 교수의 ‘2024년, 석회화된 치아들이 몰려온다’가 진행된다.

201~202호에서는 스탭 대상 강의가 오전에 펼쳐진다. 먼저 서민교 원장의 ‘상병명과 치과건강보험 청구’, 장은진 이사의 ‘치과와 나의 성장방향성 일치시키기’가 진행되며, 오후에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임석균 원장의 ‘치과에서 쉽게 할 수 있는 Biostimulator-물광주사와 울킨(국산 LDM)을 이용한 후관리’, 김성헌 원장의 ‘최신 TMD 치료 완전정복-from splint to PDRN 재생 주사요법’과 주보훈 원장의 ‘AI CDSS 투명교정장치 클라라 AI’가 진행된다. 

 

 

이후 폐회 및 포스터 시상과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 4점이 인정되며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회원들을 만난다. 가족과 함께 참석하는 경우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치과스탭 강의는 사전등록 무료이며 강연후 경품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스탭 보수교육 점수 없음).

사전등록은 7월 12일까지로 개원의는 6만원, 군의관 및 공보의 및 수련의, 봉직의는 4만원이며 스탭은 무료이다. 등록은 www.dvmall.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스탭은 www.index032.or.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