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22:01 (수)
바른이봉사회 홍정진 원장, 구강보건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바른이봉사회 홍정진 원장, 구강보건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6.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
홍정진 원장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청소년치아교정지원사업 묵묵히 참여하여 공로 인정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회장:김정기) 소속 홍정진 원장이 2024년 제79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홍정진 원장은 그동안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청소년치아교정지원사업에 긴 기간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해왔다.

지난 2003년부터 시작된 청소년치아교정지원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워 적절한 시기에 교정치료를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교정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봉사 사업으로 2024년까지 1757명의 청소년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홍정진 원장(목동웰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 저보다 더 열심히 봉사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큰 상을 받아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수상의 기회를 주신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바른이봉사회 여러 선생님들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청소년치아교정지원사업을 통해 긴 시간 함께 해준 청소년들에게도 작게나마 그들의 삶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바른이봉사회의 김정기 회장은 “사회적으로 큰 귀감이 되어 주신 홍정진 원장님께 깊은 감사 드린다. 더 많은 회원들의 동참하시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여러 청소년들에게 교정치료의 기회를 만들어 주시기를 요청드린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