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 행사로 정철웅 원장의 BASIC·ADVANCED 연수회 개최
쿠보텍(Kuwotech, 대표 정철웅)은 지난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4에 참가해 임상 상담과 핸즈온,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약 1,000명의 치과의사들이 부스를 찾아 쿠보텍의 신제품 ‘TLplant’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대해 쿠보텍 관계자는 “초고령화 사회 진입에 의해 많은 치과의사들이 고령환자들이나 Narrow Ridge에 임플란트 식립을 어려워한다”라며, “TLplant는 이에 특화된 임플란트로, 지대주 동요도에 대한 안정감까지 잡아 얇은 직경의 임플란트임에도 불구하고 임플란트 파절을 예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쿠보텍은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핸즈온 세미나’와 임상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정철웅 원장과 함께하는 임상상담’ 순서를 마련했다. 임플란트의 대가로서 지난 수십 년간 임상 현장을 지켜온 정철웅 원장(첨단미르치과)이 임상현장에서 직접 겪은 문제 해결 방법을 보여주고, 참석자들이 직접 핸즈온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아울러 쿠보텍 부스 내 증례발표 행사에 참여했던 박성재 원장(생생플란트치과), 최진 원장(서울미르치과), 양홍석 원장(수원OK치과), 조경안 원장(현대하이치과), 송우성 원장(365플란트치과), 임진수 원장(순천미르치과) 등 대한민국 임플란트 1세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연자들도 다양한 증례를 발표하며 쿠보텍의 신제품 ‘TL Plant’의 우수함을 극찬했다.
이 밖에도 총 3,000만 원 이상의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정철웅 원장은 “제품을 개발하고 쿠보텍을 이끌고 있지만, 첨단미르치과의 대표원장으로서 임상현장에 매진하고 있는 이유는 정말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라며, “Digital Dentistry의 기술도 날로 발달하고 있는 상황에서 술자들에게 좀 더 편하고, 예지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쿠보텍은 SIDEX 2024의 후속 행사로 오는 6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진행하는 BASIC 임플란트 세미나와 6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진행하는 ADVANCED 임플란트 세미나를 선정릉역 부근에 위치한 쿠보텍 서울 세미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6월에 진행 예정인 쿠보텍 연수회는 각각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