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현지 인허가 완료... 올 하반기 본격 해외 판매
탑플란(대표 장영환)의 신제품 ‘S01 임플란트’에 개원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S01 임플란트’는 티슈레벨(Tissue Level) 타입의 임플란트로, 서브머지드(Sub-Merged) 특장점으로 인해 측방 스트레스에 강한 면모를 보인다. 1.8mm, 2.8mm, 3.8mm 3가지의 진지바 칼라(G.Collar) 타입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구강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3.1 Internal Octa 및 8° Morse Taper 형의 디자인으로 스크류 풀림현상에 강한 커넥션 구조를 갖고 있으며, 완벽한 체결력으로 본로스(Bone Loss)를 최소화할 수 있다.
본 레벨(Bone Level) ‘T01 임플란트’는 우수한 초기고정력, 빠른 식립 능력, 부드러운 식립감,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SLA 표면을 적용해 생물학적 안정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탑플란 ‘S01 임플란트’는 기존 ‘T01 임플란트’가 갖고 있는 장점을 기본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더욱 안정적이고 다양한 케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티슈레벨로 개발된 제품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당사 ‘S01 임플란트’는 그동안 환자마다 제각기인 치은 높이로 고민했던 술자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스테디셀러 ‘T01 임플란트’와 함께, 신제품 ‘S01 임플란트’가 국내외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탑플란은 지난 4월 신제품 ‘S01 임플란트’의 카자흐스탄 현지 인허가를 받았으며,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S01 임플란트’ 해외 판매에 나선다. 또한 내년에는 대만과 중동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