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군 강의 공개
국내 시장에 맞게 자체 개발 강의 콘텐츠 공개
국내 시장에 맞게 자체 개발 강의 콘텐츠 공개
70년 전통의 세계 임플란트 시장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그룹의 한국법인 스트라우만 코리아가 온라인 교육 플랫폼 ‘스트라우만 캠퍼스’를 오픈했다.
‘스트라우만 캠퍼스’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극복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스트라우만 제품 관련 강의를 수강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요 메뉴는 △캠퍼스 △제품정보 △영상자료 △사이언스 △문의로 국내외 연자진들의 다양한 강의와 함께 손쉽게 제품정보를 얻고, 본사의 대규모 임상 데이터에도 접근이 가능하다.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기존 강의들뿐만 아니라 디지털 워크플로우 마스터 클래스, 앤서지 클래스, 치과 운영 노하우 완전 정복 클래스 등 다양한 신규 강의들을 오픈할 예정이다.
서충석 스트라우만 코리아 대표는 “스트라우만은 늘 환경적인 제약 없이 모든 전문가가 양질의 강의에 접근하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라며, “스트라우만 캠퍼스를 통해 한국 지사 역시 글로벌 콘텐츠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에 맞게 자체적으로 개발한 다양한 강의 콘텐츠들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금번 웹사이트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회원가입 이벤트 역시 준비하였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31일로, 신규 회원가입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70주년을 맞아 총 7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