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 턱관절 물리치료기 ‘TM-Sono+’ 출시
상태바
네오, 턱관절 물리치료기 ‘TM-Sono+’ 출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음파·중주파·온열 치료기능 갖춘 치료기기
초음파 치료기 최초 7인치 와이드 LCD 패널 탑재

 

네오바이오텍이 새롭게 출시한 턱관절 물리치료기 ‘TM-Sono+’ 제품 모습. 사진=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턱관절 물리치료기 ‘TM-Sono+’를 출시했다.

TM-Sono+는 초음파(1MHz, 3MHz), 중주파(4,000Hz), 온열(최고 40℃) 치료 기능을 갖춘 치료기로, 초음파와 중주파로 동시에 치료가 가능해 치료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초음파는 관절의 깊은 곳, 중주파는 근막 안쪽까지 자극을 전달할 수 있어 턱관절 치료에 효과적이며, 온열 치료는 경피 조직의 모공을 이완시키고 관절의 경직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TM-Sono+는 국내 최초 크리스탈 초음파 진동 소자 하나가 1MHz와 3MHz로 변환 출력되어 치료 시 부위별로 간편하게 적용이 가능하며, 초음파 치료기 최초로 7인치 와이드 LCD 패널까지 갖췄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술자의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감소시키고, 무상 지급되는 전용 카트를 이용하여 치료기를 편리하게 이동하거나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단순자극요법(U2381), 전기자극요법(U2382) 등 간단한 치료만으로도 보험청구가 가능해 출시 전부터 개원가로부터 환자 케어와 치과 경영의 양면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TM-Sono+는 타사 제품들에 비해 뛰어난 성능은 물론 가격 경쟁력도 높은 제품이다”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TM-Sono+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설치 및 교육, 보험청구, 인증기관 신청 등 모든 솔루션을 지원하고 약 190만 원 상당의 쿨이온 장비까지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