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0:25 (금)
덴올 라이브쇼, 4월 16일 ‘K5’ 역대 최고 조건 특집 방송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4월 16일 ‘K5’ 역대 최고 조건 특집 방송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1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 편의성 고려해 진료 효율↑
10년 품질보증 프로그램 운영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6일(화)에 K5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4월 16일(화)에 유니트 체어 K5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한 만큼, 역대 최고 조건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해 많은 시청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K5는 진료 편의성을 극대화한 유니트 체어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우수디자인(GD) 상품 대통령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하는 등 실용성과 디자인으로 유니트 체어 글로벌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한 오스템임플란트의 인기 제품이다.

실제로 K5는 등판을 슬림하게 설계해 무릎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최적의 진료 포지셔닝을 제공한다. 또 시트 틸팅 기능을 탑재해 등판 하강 시 환자의 진료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더 정확한 진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무선풋 컨트롤러를 통해 깔끔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며, 살균수 공급장치가 기본 탑재돼 수관 내 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세균 감염 위험 없이 깨끗한 물로 환자를 진료할 수 있다.

미온수공급 기능도 탑재했다. 급수뿐만 아니라 핸드피스 및 스케일러에도 미온수를 공급해 환자의 치아 시린 증상을 완화, 지각과민환자도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살균수 공급장치, 미온수는 국내 유니트 체어 중 유일하게 K5에만 있는 기능이다.

‘10년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해 사후 관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K5는 기본 2년 무상 A/S에 추가 기본 제공되는 10년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는 내구성이 높은 특정 부품만 보증하는 기존 워런티 정책과 달리 고객 과실 여부나 소모품 부품 구분 없이 공임과 이윤을 제외한 최저 원재료비만으로도 언제든 수리 서비스를 지원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6일(화)에 K5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16일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전시회를 포함해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기존 구입 시 제공되던 △임플란트 복합 할인 △보상판매(기존 체어 교체 시 할인) △개원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고 전시회 현장에서 받을 수 있었던 소비자가 30만 원 상당의 ‘K5 오토 석션’ 및 28만 5,000원 상당의 ‘LG 27형 모니터’ 중 1대를 K5 1대당 1개씩 증정한다.

여기에 덴올 라이브쇼 단독 혜택으로 소비자가 105만 원 상당의 ‘KAVO E680L 핸드피스’ 혹은 102만 원 상당의 ‘NSK H311L 핸드피스’ 하나를 K5 1대당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체어 한 대당 추가 제공되며, 체어 한 대당 최고 13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K5를 구입 시 금액적인 부분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치과인들을 위해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날 덴올 라이브쇼는 제품 판매가 아닌 ‘상담 예약’ 신청으로 진행해 고민할 시간과 제품의 구체적인 스펙 등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상담 예약 시 △치과명 △성함 △구매수량 △설치 희망일 △연락처 등을 남기면 직원을 통해 별도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4월 16일 방송 예정인 K5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 당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을 받을 수 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 공식 론칭해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쇼핑 및 제품 주문 등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6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5일 금요일 개별 연락 및 덴올 TV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내 안내할 예정이다.

덴올 관계자는 “유니트 체어를 구입 및 변경하고 싶지만, 경제적 부담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열리는 전시회를 기다리는 치과 원장님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스템임플란트의 K5 특집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K5 특집 방송은 앞으로 열릴 전시회에서도 다시 볼 수 없을 만큼 최고 조건으로 기획했다.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