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치산협, 치협과 국민구강보건 향상 위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치산협, 치협과 국민구강보건 향상 위해 업무협약 체결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협 창립 100주년 기념식 위한 상호교류 맺어
국내 치과산업의 육성과 발전을 위해 상호 적극 협조에 동의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치협 창립 10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관련 상호 교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치산협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안제모, 이하 치산협)와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 이하 치협)가 지난 3월 25일 ‘치협 창립 10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관련 상호 교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해 ▲국내 치과산업의 육성과 발전 ▲치협 주최 기자재 전시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적극 협조 ▲ 치산협 주최 기자재 전시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적극 협조 ▲치과기자재 전시 문화의 발전 도모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르는 사항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치산협 안제모 회장, 허영구 부회장, 고인영 부회장, 최인준 부회장, 이용무 총무이사, 박현종 자재·전시이사가 참석했으며, 치협에서는 박태근 회장, 강충규 부회장, 이민정 부회장, 권긍록 부회장, 마경화 부회장, 강정훈 총무이사, 송호택 자재·표준이사가 참석했다.

안제모 치산협 회장은 “국민구강보건 향상과 국내 치과산업의 육성 및 발전을 위해 치협의 100주년 행사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박태근 치협 회장은 “치산협과 치협의 협약식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