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2 18:16 (금)
메디트, 몽골 치과의사 대상 국산 구강 스캐너 우수성 알려
상태바
메디트, 몽골 치과의사 대상 국산 구강 스캐너 우수성 알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11.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의료기기 교육 훈련 프로그램 진행
임플란트 모델 스캔, 결과물 디지털화 활용 등 사용법 전달

 

메디트가 ‘몽골 치과의사 대상 국산의료기기 교육 훈련 프로그램’에서 구강 스캐너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메디트

㈜메디트(대표 류한준)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및 한국스마트의료기기산업진흥재단(MeDiF)과 협력해 ‘몽골 치과의상 대상 국산의료기기 교육 훈련 프로그램’에서 구강 스캐너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산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을 국제적으로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연세대학교 치과보철과의 전문 교수진이 몽골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최신 치의학 지식을 전달했으며, 메디트의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 및 직원들이 직접 실습 교육을 담당하여 구강 스캐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메디트가 ‘몽골 치과의사 대상 국산의료기기 교육 훈련 프로그램’에서 구강 스캐너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메디트

실습에서는 임플란트 모델을 직접 스캔해 보는 과정뿐만 아니라, 스캔 결과를 디지털화해 활용할 수 있는 메딧링크(Medit Link)의 기능도 교육해 실제 진료 현장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몽골 치과의사들은 국산 구강 스캐너의 탁월한 성능과 간편한 사용법을 직접 체험하며, 향후 진료에 대한 신뢰와 이해를 강화했다.

메디트 관계자는 “몽골의 치과 전문의들이 한국을 방문해 대학병원의 교수진 강의를 듣고, 이를 기반으로 구강 스캐너 기술을 실습한 것은 국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위상이 높아졌음을 실감하게 한다”라며, “향후에도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디지털 치의학 기술을 더욱 널리 알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