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까지 신청... 선착순 100명
카카오채널·인스타그램 등 통해 참여
카카오채널·인스타그램 등 통해 참여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치과 원장, 치과 스텝 등 국내 치과 고객 대상으로 ‘2025년 탑플란 탁상달력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력 나눔 이벤트’는 탑플란이 매년 연말 진행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 네 번째를 맞이했다. 탑플란 관계자는 “탁상달력은 치과 고객들이 업무 상 꼭 필요한 치과 비품 중 하나로, 매년 이벤트 참가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진료 스케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날짜 칸을 넓게 디자인했다”라고 설명했다. 탑플란 2025년 달력에는 탑플란 제품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다.
탑플란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달력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탑플란 카카오채널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접속해 이벤트 공지에 따라 간단한 신청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월 9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탑플란은 이벤트 신청자가 많을 경우를 고려해 추가 접수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영환 대표는 “올해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작은 보답을 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치과 원장님들과 선생님들의 진료 준비에 당사 달력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