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까지 혜택 제공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2024년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4‘)에서 성공적으로 특판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4’에서 탑플란은 행사 3일 간 현장 구매 계약 고객을 위해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을 동반 계약한 고객에게는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 증정했으며, 탑플란 임플란트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300만 원 상당의 GBR 제품을 선물했다. 또한 현장에서 탑플란 제품을 첫 계약한 고객에게는 탑플란 임플란트 및 상부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탑플란 관계자는 “SIDEX에서 상담만 받은 고객도 SIDEX 행사가 종료된 6월 9일부터 2주 이내인 6월 23일까지 계약 완료 시 현장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탑플란 설명에 따르면, ‘SIDEX 2024’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치과의사 및 업계 관계자들도 방문하여 탑플란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탑플란은 해외 관계자들이 현장에서 ‘T01 임플란트’와 Taper KIT 데모를 체험해 보는 등 구매 문의까지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장영환 대표는 “이번 SIDEX에서 많은 분들이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특판행사, 전시프로그램에 큰 관심을 주셨다”라며, “‘임플란트’하면 ‘탑플란’을 가장 먼저 떠올리실 때까지, 탑플란만의 경쟁력을 전시행사에서 더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며, 동시에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구매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각도로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