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22:01 (수)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서 탑플란 ‘TopGuide’ 이목 집중
상태바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서 탑플란 ‘TopGuide’ 이목 집중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5.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개국 치과의사에 제품 우수성 홍보
홍보 부스서 T01 임플란트 등 전 제품 전시

 

탑플란이 오스템임플란트가 주최한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에 참가해 자사 전 제품을 전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사진=탑플란

 

탑플란(대표이사 장영환)이 오스템임플란트가 주최한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에 참가해 52개국 1,50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탑플란은 전야제가 열린 4월 27일과 본 행사가 진행된 4월 28일 양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로비에 마련된 제품전시존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대표 제품인 ‘T01 임플란트’, ‘S01 임플란트’, ‘TopGuide’를 중심으로 자사의 전 제품을 전시했다.

‘Magic of Leading Digital Dentistry’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오스템의 ‘OneGuide’를 활용해 임플란트 식립과 즉시 보철 전 과정이 라이브 서저리로 1시간가량 진행됐다.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감탄한 가운데 탑플란의 ‘TopGuide’도 덩달아 이목이 집중됐다.

탑플란의 ‘TopGuide’는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2021년 출시한 제품으로, CT 영상자료와 3차원 디지털 기술로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서지컬 가이드다. ‘T01 Taper KIT(테이퍼 키트)’를 사용해 타사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도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으며, 단단한 골질에서도 토크 과부하 없이 식립이 가능해 술자의 시술 편의성을 제고한다.

 

탑플란이 오스템임플란트가 주최한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에 참가해 자사 전 제품을 전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사진=탑플란

 

탑플란 관계자는 “행사 쉬는 시간 중, 이틀간 1천 명이 넘은 치과의사들이 당사 제품에 여러 가지 문의를 했다”라며, “오스템임플란트 제품과 차별화되는 탑플란만의 강점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당사 부스를 찾은 해외 치과의사 분들의 공통된 의견은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장영환 대표는 “당사는 현재 유럽, 중동, 태국, 대만 등 해외 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번 오스템월드미팅에 방문한 전 세계 치과의사와 딜러를 대상으로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탑플란의 해외 매출 비중은 현재 약 40%이며 올해 말까지 해외 매출 비중 70% 목표를 달성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탑플란은 오스템임플란트, 하이오센임플란트의 자매 브랜드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치과 전시회에서 오스템임플란트 각 해외법인과 협력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내년 아랍에미리트에서 개최하는 ‘2025 AEEDC Dubai’, 독일 ‘IDS 2025’에서 오스템임플란트, 하이오센임플란트와 나란히 전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