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1 18:44 (목)
디디에이치, ‘PANO’ 국내 서비스 공식 론칭
상태바
디디에이치, ‘PANO’ 국내 서비스 공식 론칭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9.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무료 Trial 접수 중

 

디디에이치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AI 구강질환 자동진단 및 진료지원 솔루션 ‘파노(PANO)’의 국내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디디에이치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덴탈 플랫폼 기업 디디에이치(DDH, 대표이사 허수복‧이주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AI 구강질환 자동진단 및 진료지원 솔루션 ‘파노(PANO)’의 국내 공식 서비스를 9월 25일 시작했다.

‘PANO’는 AI 기반의 다빈도 구강질환 자동진단 및 진료지원 솔루션으로 검증된 대규모 치과 임상데이터를 인공지능 학습하여 실시간으로 충치, 치주염 등 다빈도 구강질환을 진단하고 환자 상담과 치료 과정에서 치과의사의 진료를 체어사이드에서 지원하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이다.

디디에이치는 ‘PANO’의 국내 서비스 론칭을 위해 ‘PANO’ Demo 사이트 방문, 론칭 웨비나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PANO’의 사용자 체험과 치과 진료 활용 교육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실제 치과 진료에 적극 도입해 사용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PANO’는 월 구독방식의 온라인 서비스로 이번 공식 론칭을 통해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한 달간 Free Trial 서비스가 제공된다.

Demo 사이트 방문 및 회원가입은 덴탈아리랑의 지면 광고 또는 배너 광고를 통해 하면 된다.

디디에이치의 ‘PANO’ Demo 사이트 방문 QR코드(클릭 시 이동). 사진=디디에이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