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1 22:09 (목)
경기도치과의사회,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 성료
상태바
경기도치과의사회,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 성료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5.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경품추천,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구강보건 캠페인 부스 운영한 중·고등학생 회원 자녀에게 봉사점수 부여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에서 전성원 회장(사진 왼쪽)이 경품추첨 1등에 당첨된 회원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경치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치)가 지난 5월 19일 미사경정공원 잔디구장A에서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개최했다.

이번 가족체전에는 경치 회원 및 가족 7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전성원 회장을 비롯한 경치 제35대 집행부 임원진, 경치 대의원총회 나승목 의장, 대한치과의사협회 이민정 부회장, 경치 최유성 명예회장, 경치 시·군분회장협의회 신영주 대표, 경기치과의사신협 박인규 이사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얼리버드 경품추첨, 몸풀기 게임,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열린 어린이 댄스경연은 열띤 호응을 얻었다.

 

경기도치과의사회는 지난 5월 19일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개최했다. 사진=경치

 

경치는 예년과 달리 얼리버드 보물찾기 대신 일찍 접수를 완료한 회원들에게 기존 경품권에 추가로 얼리버드 경품권을 지급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 구강보건 캠페인 부스 운영에 참여한 중·고등학생 회원 자녀들에게 봉사점수도 부여했다.

오후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시상식 및 폐회식,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됐으며 경품은 백화점상품권, 애플워치, 스탠바이미GO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경치는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에게도 기념품을 증정했다.

전성원 회장은 “오늘처럼 화창하고 따스한 날씨에 회원 여러분을 위한 가족체전을 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회원 여러분 모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경치의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