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경품추천,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구강보건 캠페인 부스 운영한 중·고등학생 회원 자녀에게 봉사점수 부여
구강보건 캠페인 부스 운영한 중·고등학생 회원 자녀에게 봉사점수 부여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치)가 지난 5월 19일 미사경정공원 잔디구장A에서 ‘제43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개최했다.
이번 가족체전에는 경치 회원 및 가족 7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전성원 회장을 비롯한 경치 제35대 집행부 임원진, 경치 대의원총회 나승목 의장, 대한치과의사협회 이민정 부회장, 경치 최유성 명예회장, 경치 시·군분회장협의회 신영주 대표, 경기치과의사신협 박인규 이사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얼리버드 경품추첨, 몸풀기 게임,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열린 어린이 댄스경연은 열띤 호응을 얻었다.
경치는 예년과 달리 얼리버드 보물찾기 대신 일찍 접수를 완료한 회원들에게 기존 경품권에 추가로 얼리버드 경품권을 지급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 구강보건 캠페인 부스 운영에 참여한 중·고등학생 회원 자녀들에게 봉사점수도 부여했다.
오후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시상식 및 폐회식,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됐으며 경품은 백화점상품권, 애플워치, 스탠바이미GO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경치는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에게도 기념품을 증정했다.
전성원 회장은 “오늘처럼 화창하고 따스한 날씨에 회원 여러분을 위한 가족체전을 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회원 여러분 모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경치의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