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스 체어 M클래스, 세이프 핏 등 전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6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4’ 출격 준비를 마쳤다. 덴티스가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대거 공개를 비롯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덴티스가 선보이는 신제품 라인업으로는 ▲LUVIS CHAIR(루비스 체어) M클래스 ▲Luvis(루비스) S300 Camera ▲Safe Fit(세이프 핏)이 있다.
지난 SIDEX 2023에서 선보였던 ‘루비스 체어(LUVIS CHAIR)’의 새로운 클래스인 M클래스를 선보인다. 루비스 체어 M클래스는 ‘Master(전문가)‘의 이니셜로, 중대형 수술등 ‘Luvis M400’이 장착돼 진료 및 수술의 전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촬영 솔루션 ‘Luvis S300 Camera’도 전시된다. 수술등과 FHD 카메라가 결합된 ‘Luvis S300 Camera’는 LED 41개가 구현하는 무영 효과는 물론, 카메라 옵션을 탑재해 촬영 녹화가 가능한 수술등으로 수술등 모드, 진료등 모드 등 다양한 설정 모드를 통해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디지털 보철 ‘Safe Fit(세이프 핏)’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Safe Fit’은 Emergency Profile을 완벽 구현했으며,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아 합병증에 강하면서도 사용이 쉽고 호환성도 폭넓은 Cementless Abutment이다. 보철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세멘리스 보철의 탄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덴티스는 고객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8일(토)~9일(일), 양일간 개최될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5월 사전 계약 및 현장 계약 시 경품권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자를 추첨한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경품을 뽑아라’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 역대 최대 부스로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덴티스 부스에 방문하셔서 진료실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