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9:35 (수)
덴티스, ‘IDEX 2024’ 참가... 첨단 솔루션 대거 전시
상태바
덴티스, ‘IDEX 2024’ 참가... 첨단 솔루션 대거 전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5.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및 주력 제품 선봬
5/24~27 태국 방콕서 ‘Dentis Meeting in Bangkok’ 개최

 

덴티스가 유라시아 대표 치과 전시회 ‘IDEX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5월 8일부터 11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International Istanbul Dental Equipment and Materials Exhibition 2024(이하 IDEX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유라시아 대표 치과 전시회인 IDEX 2024에는 500여 개의 글로벌 덴탈 기업이 참가했으며, 약 9만 명에 이르는 해외 방문객이 참관객이 방문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C-SLA™ 표면 기술이 적용된 ‘SQ 임플란트’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루비스 체어)’ △구강 스캐너 ‘Medit i600 & i700 & i700w’ 등을 전시했다.

‘SQ 임플란트’는 식립이 쉽고 깊이 조절 및 고정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고경서도에도 쉽게 적용된다. 이러한 특징으로 유저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는 SQ 임플란트는 덴티스스마트클린팩토리(DSCF)의 독보적인 Clean-Tech™ 기술로 완성된 초순수 C-SLA™표면 기술이 적용돼 임상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주력 제품이다. 독자적인 클린 공정 세척시스템과 SLA 표면 처리 기술을 통한 품질력을 인정받아 최근 독일 클린임플란트 재단에서 ‘TRUSTED QUALITY’ 인증을 받기도 했다.

 

덴티스가 유라시아 대표 치과 전시회 ‘IDEX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사진=덴티스

 

특히, 임플란트부터 보철 솔루션,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치과 진료에 필수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포괄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7월 공식 출시된 ‘LUVIS CHAIR’는 의료진과 환자 모두를 위한 편안한 진료 환경 구현으로 국내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덴티스는 MEDIT의 공식 글로벌 대리점으로서 i600을 포함한 i700, i700w의 구강 스캐너 모델을 전시했다. 가벼운 무게감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핸즈온을 진행하며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덴티스가 유라시아 대표 치과 전시회 ‘IDEX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사진=덴티스

 

덴티스 관계자는 “유라시아 대표 치과 전시회인 IDEX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5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태국 방콕에서 ‘Dentis Meeting in Bangkok’을 개최하며 중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10여 개국 및 현지 의료진 400여 명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