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Scan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로 정확도 향상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글로벌 구강 스캐너 전문기업 Medit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차세대 제품 ‘Medit i900’을 국내 출시한다.
Medit i900은 기존 모델 대비 Metal Scan 성능을 대폭 향상해 더욱 정확한 스캔 데이터 획득이 가능하다. 기존의 스캔 방식(삼각측량방식)을 유지하면서 3세대 광학스캔방식을 채택하여 Metal 스캔 시 발생하던 데이터 중첩 및 노이즈 문제를 해결했으며, Medit만의 독자적인 ‘Dual Camera Scan’ 알고리즘을 적용해 정확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스캔, 이동 등 주요 기능을 통합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모션 리모컨이 새롭게 탑재되어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제품 자체 무게도 기존 대비 32% 가볍게 제작됐다. 안정적인 제품 운용을 위해 구매한 국가에서 3년간의 Total Care 서비스도 제공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통합 소프트웨어 ‘MeditLink’가 업그레이드되어 차세대 기술이 적용되었다. 설계, 상담, 분석, 툴킷 등 주요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국내 1위 치과용 3D프린터 ZENITH를 기반으로 디지털 토털 솔루션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Medit i900 구매 시 3D프린터 ZENITH와 투명교정 SERAFIN 등 덴티스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매 혜택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