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0:38 (목)
오디에스(ODS)-한솔코에버,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대량 생산 시스템 구축 업무협약
상태바
오디에스(ODS)-한솔코에버,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대량 생산 시스템 구축 업무협약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의 경쟁력 및 점유율 확대 기대

 

오디에스(ODS)와 한솔코에버㈜가 22일 송도 스마트밸리 대회의실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ODS

오디에스와 한솔코에버가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Direct Print Aligner, DPA)의 글로벌 공급 및 기술 혁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오디에스(대표 박경원, ODS)는 22일 송도 스마트밸리 대회의실에서 한솔코에버㈜(대표 반기동)와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디에스와 한솔코에버는 각 사의 강점과 기술력을 결합해 효율적·안정적인 양산 체제(mass production system)를 구축하고, 더 나은 기술 혁신과 성장을 이뤄나가기로 합의했다.

오디에스(ODS)와 한솔코에버가 22일 송도 스마트밸리 대회의실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의 대량 생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ODS

오디에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는 배큐엄 포밍(Vacuum forming) 방식과 달리, 모델 생산이 없어 친환경적이고 높은 치아 밀착도로 효과적인 치아교정이 가능해, 글로벌 덴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장현석(오디에스) CMO 본부장은 “이번 한솔코에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의 경쟁력과 점유율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설립된 오디에스는 구강용 스캐닝 향상제로 국내 유일의 KFDA 인증을 획득한 ‘스캔큐어’를 비롯해 KFDA에 의료기기로 인증된 덴탈 레진(Low Viscosity Dental Resin)을 제조·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