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민 실장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강연 ‘북적’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4일 열린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DENTEX 2024에서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인테리어 등 개원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분해 구성하는 등 개원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했다. 또, 개원 시 필요한 필수품 등 치과 제·상품을 부스에 배치하고 강연까지 진행해 참가자의 관심을 모았다.
개원 집중 상담존에서는 △개원 테이블 5개 △입지 테이블 2개 △세무·노무 테이블 2개 △대출 테이블 2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누어 배치, 고객이 원하는 상담을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실제 개원상담을 진행한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선물을 추가 증정하기도 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유니트 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리한 진료 환경을 추구하는 K5 유니트 체어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닥터스툴로 진료 중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를 낮췄다.
이 외에 △K3 유니트 체어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다양한 처방의약품 △뷰센선물 세트 등 핵심 제·상품도 선보였다.
이종민(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 3실) 실장이 진행한 인테리어 강연도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종민 실장은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주제를 통해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강연했다.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이벤트에는 1400명 이상 참가자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개원존을 확대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한 부분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영향을 준 것 같다”라며 “박람회 이후에도 개원 및 경영정보 부분에서 치과 원장님들을 도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