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 주인공은 바로 당신! 지금 온라인 등록 중
덴티스와 턱관절교합학회가 공동으로 TM SONO+ 활용한 턱관절 진료 및 보험청구 등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를 연다. 수료생들에게는 물리치료 청구 시 필수인 TMD 수료증이 발급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오는 28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턱관절 관련 강의와 치과경영 및 마케팅 강의로 구성된 ‘作心(작심) 대한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하는 일거양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턱관절 강의에서는 김성택(대한턱관절교합학회장) 교수와 진상배(대한치과보험학회 차기회장) 원장이 연자로 나서 ▲턱관절 진료를 위한 기초부터 심화 ▲TM SONO+ 활용한 턱관절 진료와 보험청구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치과 경영 강의는 강익제(NY치과) 원장과 장은진(덴탈마스터컨설팅) 이사가 맡는다. 연자들은 환자의 순응도를 높이는 상담스킬부터 치과매출을 2배로 성장시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덴티스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 수료생들에게는 물리치료 청구 시 필수인 TMD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리뉴메디칼에서 15만원 상당의 구강용품(음파칫솔과 구강세정기)과 덴티스 OF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에서는 턱관절과 치과경영 및 마케팅의 핵심 노하우를 전수한다”며 “2천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 등록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OF 홈페이지(allof.co.kr) 혹은 덴티스(1899-280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는 덴티스와 ㈜리뉴메디칼이 공동 주최하고, 대한턱관절교합학회, 덴탈마스터, 플라즈맵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