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7 (월)
오스템올소, 튀르키예 핸즈온 교정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스템올소, 튀르키예 핸즈온 교정세미나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1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도 오스템’…현지 교정전문의들, 오스템교정에 대한 관심 높아
스마일존치과 오창옥 원장 강연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는 지난 9월 29일과 10월 1일 2회에 걸쳐 튀르키예 현지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 핸즈온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스템올소 튀르키예 핸즈온 교정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는 지난 9월 29일과 10월 1일 2회에 걸쳐 튀르키예 현지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 핸즈온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2년 12월, 2023년 3월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튀르키예 오스템 교정세미나는 1~2차 때와 마찬가지로 오창옥(스마일존치과) 원장이 현지에 초청돼 강연을 진행했다. 

오창옥 원장은 이번 핸즈온 교정세미나에서 ▲교정학 기초 이론 ▲스크류 식립 기초 이론과 식립 방법 ▲오스템올소 OK 브라켓 핸즈온 등을 공유했다. 이론과 함께 임상 증례 중심의 강의를 진행해 현지 교정전문의들의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는 지난 9월 29일과 10월 1일 2회에 걸쳐 튀르키예 현지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 핸즈온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

 

김병일 대표는 “튀르키예 법인의 적극적인 영업과 연속적인 교정세미나 개최로, 튀르키예 현지에서는 이미 ‘교정도 오스템’이라는 긍정적인 인식이 정착되어 가는 중이다. 앞으로 연 2회씩 정기 교정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연자 발굴, 다양한 연제 프로그램 마련 등을 통해 유럽 및 미주 지역에서도 오스템올소 교정세미나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교정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는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80개국에 수출하며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7월 유럽 오스트리아 바이어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에 초청하여 교정 제품 전시관과 임플란트연구소, 뼈과학연구소, 교정연구소 등 주요 R&D 시설을 소개한 데 이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치과의사 대상 ‘MAJESTY Bracket & OrthAnchor’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 내년에는 중국 인허가 취득도 계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