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메가젠, 임플란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 출시 
상태바
메가젠, 임플란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 출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9.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샷 원킬! 사용법 간단해 응급상황에 쉽고 빠르게 대처
파절된 임플란트, Abutment, Screw 제거 쉽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쉽고 빠른 임플란트 올인원 솔루션 메가젠 MegGyver Kit 

 

술자와 환자를 위해 쉽고 빠른 임플란트 올인원 솔루션 키트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MegGyver Kit(멕가이버 키트)’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술자와 환자를 위해 더 쉽고 더 빠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egGyver Kit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 편의성과 정확성을 높여 실패율을 줄였다는 것이다. 

임플란트는 파절 시, 임플란트와 Abutment의 강한 결합력으로 인해 제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파절 부위를 기점으로 Bone loss가 발생하며, 특히 세로로 파절된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제거하기 어려워 임플란트 파절 부위가 손상되고 떨어지기까지 했다.

MegGyver Kit는 파절된 깊이에 따라 Trephine Bur로 Cortical Bone을 일부 삭제 후, 직경에 따라 Small Size Implant Tapping Remover를 넣고 돌리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즉, 임플란트 제거가 필요한 경우 반대로 돌리면 해결, Abutment가 제거되지 않을 경우에도 반대로 돌리면 해결된다. 

또 3단계 Solution으로 제공되는 Screw는 크기별 4종으로 세밀하게 구성되었고 정교한 Engage가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MegGyver Kit는 하나의 키트로 임플란트, Abutment, Screw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라며 “독자적인 ‘매직 그립’으로 술자가 한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어, 응급사황 발생 시 쉽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는 Magic Grip technique


또한 그는 “Remover는 직경별 4종류의 M1.4, M1.6, M1.8, M2.0 tool을 이용해 대부분의 Screw가 제거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면서 MegGyver Kit의 정확도와 편리성을 재차 강조했다.

예를 들어, 1단계인 가벼운 끼임의 경우는 Screw Remover 사용해 30~50rpm으로 역방향으로 돌리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1단계로 제거가 되지 않는 2단계의 경우는 Reverse Drill로 2,000rpm 이상으로 반대로 돌려주면 된다. 2단계에서도 나오지 않을 경우 3단계로, 1분간 드릴링 후 Screw Tapping Remover로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정확하고 빠른 대응을 위하여 직경별 다양하게 구성된 MegGyver Kit


메가젠 관계자는 “MegGyver Kit는 우수한 품질 및 성능,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만능해결사”라며 “임플란트와 관련된 어떤 응급상황도 5분이면 원샷 원킬로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치의학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나 대표번호 1566-233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