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쇼케이스]  Ivoclar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
상태바
[쇼케이스]  Ivoclar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함을 갖춘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
프레스 과정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 최적화로 효율적

현대적이며 직관적인 동시에 스마트함을 갖춘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는 치과기공소의 요구사항 충족을 목표로 한다. 2세대 제품군으로서 다이나믹한 컬러 컨셉,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및 형태와 더 넓은 공간으로 냉각에 최적화된 트레이를 제공하는 등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검증된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새로운 멤브레인 키패드, 새로운 기호와 아이콘으로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 최적화로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는 등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보이는 것 이상의 것 제공
IoT 기능으로 퍼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장비에 대한 월간 사용 리포트를 수신할 수 있다. 월간 사용 리포트는 장비의 모든 관련정보와 알림에 대한 월간 개요를 제공하며 장비의 현재 상태를 보여준다.
소성주기와 진공상태 진행도, 리포트 기간 내 사용된 각 재료별 퍼니스 사용량에 대한 구조화 그래프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시기에 맞는 유지관리와 수리 등 사전점검이 가능하다.

장비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모든 문의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고객별 계정으로 개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이상의 모든 서비스는 인증되지 않은 제3자의 접근으로부터 보호를 위해 암호화된 정보전송과 데이터 저장을 위한 Ivoclar 자체 서버에서 안전하게 이루어진다.
 

적외선 테크놀로지와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
통합된 열화상 카메라를 사용하는 검증된 적외선 테크놀로지(IRT)가 소성 중인 대상물과 매몰링의 표면에서 정확한 온도를 측정한다.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는 사전건조와 폐쇄 과정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그에 따라 프레스 과정을 조정한다.
특허된 새로운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FPF)으로, 이제 더 쉽고 더 경제적인 프레스 작업이 가능하다. 매몰링을 퍼니스에 넣고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이외의 모든 것은 퍼니스가 스스로 수행한다.

역각센서가 탑재된 전자 프레스 드라이브가 프레스 플런저의 압력을 매우 정확하게 기록하고 제어하므로, 우수한 품질의 프레스 결과가 보장된다. 압축공기의 연결이 필요하지 않다. 적절한 온도로 자동 가열되는 프레스 소성실과 제어된 사후가공 및 냉각과정으로 세라믹의 균열 위험이 감소한다. 또한 균일하고 재현 가능한 고품질 소성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2세대 프레스 퍼니스
주요 기능에 더해,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는 다양한 추가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퍼니스를 개방 시 퍼니스 헤드가 위쪽으로 선회하고, 충분한 작업공간이 확보된다.
결과적으로 퍼니스 소성실의 쉽고 편리한 로딩이 가능하다. Programat G2 프레스 퍼니스는 균열 감지 시스템 (CDS)을 가지고 있다. 이 시스템은 초기 단계에서 매몰링 내의 균열을 확인하고, 필요 시 압력을 감소시킨다.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이 담긴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다.
 

퍼니스에 적합한 재료
IPS e.max Press는 프레스 테크놀로지에 사용되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세라믹(LS2)이다. 이 제품은 검증된 기능과 우수한 심미성, 고강도(470MPa), 적합 정확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또한 유연한 적용을 위해 다양한 쉐이드와 반투명도로 제공된다. 프레스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30년의 경험을 통해, Ivoclar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프레스 과정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