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오스템올소돈틱스, ‘MAJESTY Tube’ 라인업 신규 출시
상태바
[업계] 오스템올소돈틱스, ‘MAJESTY Tube’ 라인업 신규 출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01.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라인업에 Type1(ROTH) 더해져 
전체 라인업 완성, 다양한 임상조건 적용 가능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MAJESTY Tube’의 신규 라인업으로 ROTH 018 사양을 출시, Tube의 전체 라인업 구성을 완성했다. 이로써 기존에 출시한 Type3(MBT), Type2에 이어 신규 출시한 Type1(ROTH)이 더해져 다양한 임상조건에 적용 가능해졌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교정용 브라켓과 튜브 제품군은 주로 수입 제품 위주로 유통돼왔으나,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수입 제품의 충분한 분석을 거쳐 사용편의성까지도 고려한 마제스티 튜브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마제스티 튜브의 가장 큰 특장점은 슬림한 직각 형태의 바디구조로 안정적인 홀딩(Holding)이 가능하고, 슬롯 치수 공차를 5% 이내로 관리해 정확한 교정력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충분한 길이의 훅(Hook)과 패턴이 적용된 누름판 구조도 갖췄다. 이에 안정적인 본딩력과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다는 반응과 평가가 잇다르고 있다. 

아울러, 오스템올소돈틱스는 마제스티 튜브 전체 라인업 출시 기념으로 마제스티 브라켓과 튜브 Set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패키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김병일 대표는 “마제스티 튜브는 출시 후 임상평가에서도 꾸준히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수입제품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시장에서 충분히 우위를 가질 수 있는 수준의 품질 외에도 이번 신규 사양 출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임상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게 됐다”면서 “환율 등 외부요인에 의한 공급 지연 등 문제없이 국내 자체 제조 기반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