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7:37 (월)
[KDX 2022] 올해 ‘3억원 상당’ 경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상태바
[KDX 2022] 올해 ‘3억원 상당’ 경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 덴탈아리랑 기자
  • 승인 2022.12.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 2022’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aT센터에서
치과 신기술 ‘K-Dental’이 보여줄 학술과 기자재 축제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임훈택)가 주최하는 제6회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22’)가 ‘KDX!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를 기치로 내걸고 12월 17~18일 양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KDX 2022’ 전시회 중 단연코 눈에 띄는 항목은 크게 ‘알찬 전시회, 도움되는 학술 강연, 그리고 푸짐한 경품대잔치’ 3가지로 추릴 수 있다.

연말 마지막 장터가 될 전시장
이번 ‘KDX 2022’는 올 해 마지막의 큰 장터가 될 전망이다. ‘KDX 2022’는 그 간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한국치과의료기기 기업들의 인기제품과 신제품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연말을 앞두고 많은 치과들의 세제 혜택을 마무리 할 수 있는 대형 장터가 선다.

KDX 조직위원회(안제모 조직위원장) 측은 “세계 치과시장에서 주목받는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과 다양한 기술력을 갖춘 한국 치과의 신기술은 K-POP 못지않은 한국을 대표하는 ‘K-DENTAL’의 파워를 갖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한국 임플란트와 디지털 분야다.

이들 분야의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과 다양한 신기술을 이번 KDX에서 선보인다. 전 세계 치과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 임플란트 기업들의 성장 발전을 토대로 많은 젊은 치과의사들도 함께 참여하고 듣고 싶어 하는 강좌들이 준비됐다”라고 KDX의 자신감을 나타냈다.

참가자들은 전시회 기간 내내 다양한 치과 기자재를 Black Dental Price Day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임플란트에서 신제품까지 총 출동!
두 번째 학술 프로그램은 이번 ‘KDX 2022’의 백미다. 학술프로그램 중 주목할 부분은 개원가가 수 십 년간 사용해온 임플란트 보철의 문제와 접근법을 살펴보고 개원가가 접목할 수 있는 디지털을 총정리하는 셈이다.

특히, 임플란트 보철에서 커스텀 어버트먼트와 스크류의 파절과 풀림 현상 그리고 대세가 된 가이드 종류를 정리한다. 이에 더해 개원가가 일상적으로 접하는 임상적 애로사항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개원가에서 접목할 수 있을 것인가?를 분야별로 떠오르는 스타 연자들이 상세히 짚어준다.

주요 강의내용과 연자를 살펴보면 12월 17일 △닥터허치과의원 허봉천 원장-VARO Guide:Chairside Surgical Guide △보임치과의원 임형구 원장-Magic I-Temp로 어려운 전치부 임플란트 쉽게 △전북대학교 민경산 교수-현미경을 이용한 엔도치료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보존과학과 장석우 교수-MTA 실러를 이용한 쉽고 빠른 근관충전 알아보기:충전에서 라멘도까지 △신한대학교 박용덕 교수-나일론 insert를 버리고 Titanium insert가지는 새로운 implant overdenture system 강연이 진행된다.

12월 18일은 최신 한국의 치과 신기술 Ⅰ △연세대학교 차재국 교수-Chairside Digital Surgical Guide △보스톤스마트치과의원 김종엽 원장-기존 임플란트 보철방식은 무엇이 문제인가? △닥터허치과의원 허영구 원장-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 △미시간치과의원 김종화 원장-Chair-side Immediate Provisional Restoration △덴탈아트치과의원 이희경 원장-알고 보면 재미있는 디지로그 치과임상 △여수보스턴치과의원 김용수 원장-CMI Concept과 함께한 10년간의 임상적 평가

△㈜레이 이상철 박사-Face Scan Driven Dentistry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 또 최신 한국의 치과 신기술 Ⅱ에서는 △베스트덴치과의원 윤홍철 원장-정량광형광기술 큐레이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증례 △연세대학교 이중석 교수-Immediate Esthetic Restoration with a Molderble Provisionals △한양대학병원 박창주 교수-임플란트는 지금도 변화 중 △단국대학교 조인우 교수-Predictable Bone Augmentation with Small Ti Meshs

△강동경희대학교 치과병원 이성복 교수-Paradigm Shift in Implant Prostheses △강릉원주대학교 조경모 교수-자가접착레진시멘트 톺아보기(Comprehensive Review of Self-adhesive Resin Cement)가 진행되고 치과위생사를 위한 보수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X-mas 선물과도 같은 경품 ‘풍성’
이번 전시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압도적인 경품 행사다. 이번 ‘KDX 2022’에서는 약 3억 원에 달하는 ‘제네시스 G70’과 유니트체어, 구강스캐너 등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사전등록 시 3만원 상품권과 부스경품 추첨권이 제공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조직위에서 제공하는 대상 ‘제네시스 G70’과 1등상인 유니트체어 등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경품 추첨권이 제공된다. 한국 치과산업의 신기술의 장이자 이 같은 기술력을 토대로 준비한 임상강연 및 푸짐한 경품 대잔치가 될 ‘KDX 2022’는 사전등록 시 3만원 상품권 증정과 경품추첨권 1장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