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균 원장의 값진 마무리
국내 최대 치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Online Seminar 월간엔도 시즌 2, 10월과정'을 10월 27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중계한다.
월간엔도 시즌 2 시리즈는 APEXendo그룹의 연자들로 구성되었으며 2021년부터 총 15회 진행되어왔다. 많은 연자의 실제 근관치료 방법과 장비에 대해 가감없이 솔직한 부분을 전달하여 임상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특히, 연자가 실제 사용하는 장비, 임상케이스, 연자의 솔직한 의견, 마지막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서비스에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회차를 마지막으로 시즌 2는 종료되며 청자들에게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이동균(목포미르치과) 원장의 ‘재근관치료의 이해 : 원리와 실제’라는 주제로 근관치료가 실패한 경우에 비외과적 재근관치료를 먼저 선택할 수 있으며 이런 접근법이 어렵거나 실패할 경우에만 치근단 절제술, 치아재식술 혹은 발치를 시행할 수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재근관치료의 원리와 실제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를 통하여 자연치아를 기능적이고 심미적으로 유지함을 목적으로 재근관치료의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을 전수한다.
덴탈빈측은 “2023년에는 다양하고 더 좋은 품질의 라이브 세미나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덴탈빈은 전인성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 3”를 월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공식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