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2월부터 아트덴트와 함께 진행 중인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에서 ‘구강스캐너 과정’을 추가 신설해 4월 2일 첫발을 디딘다.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의 이번 신규 과정은 최신 치과계의 메가트렌드로써의 구강스캐너에 관해 집중 조명한다.
모든 과정은 아트덴트의 대표이자 디지털 분야로 저명한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진행하며 ‘구강스캐너 지금 구입해도 될까요?’를 주제로 구강스캐너의 선택 기준 및 구매 가이드부터 ‘i700’, ‘Primescan’ 등 을 체험해보는 기회도 전한다.
총 4회차로 구성된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는 현재 2회차 과정까지를 마친 상태로 각 분야의 핵심을 깊이 있게 다루는 실습 위주의 강연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평을 이끌었다.
1회차로는 ‘3D프린팅 활용 과정’을, 2회차로는 ‘지르코니아 밀링기(5Z) 과정’을 진행한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은 3회차 ‘구강스캐너 과정’에 이어 4회차에는 ‘세라밍 전용 밀링기(Chairman) 과정’을 이을 계획이다.
덴티스 및 아트덴트 관계자는 “현재 진행된 모든 과정이 조기에 마감돼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며 “남은 과정도 개원예정의 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관심 있는 많은 개원의가 참여해 디지털 영역의 접점을 좁히고 각 고충을 시원하게 해소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연에 관한 문의와 등록은 덴티스 디지털전략팀(070-4121-3002)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