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 올인원 채널 ‘최신 지견과 트렌드 한 곳에서’
채널 디엔엔은 2020년 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오랄헬스케어 뉴스 콘텐츠를 생산하는 채널이다.
독일 미디어 그룹 덴탈트리뷴, 학술재단 오스테올로지재단, AEEDC Dubai 조직위원회, 중국 Dental South China와 MOU를 맺고 있는 ㈜디엔엔이 창간했다.
현재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 오랄헬스케어 관련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최신 지견과 트렌드, 자신만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치과기자재의 올바른 사용법, 진료실 근무팁, 술식, 컬러링, 진료실 영어에서 보험청구, 경영, CS에 이르기까지 치과를 이루는 다양한 분야에서 폭 넓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하우투 인터뷰’는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의료 지식, 정보, 노하우를 연자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풀어내 인기다.
또 ‘전문가 교육’은 치의학 박사가 직접 번역한 영어 자막이 옵션으로 제공돼 연자의 강연을 해외에서도 활용하고 있으며, ‘더 스피커’는 세미나 주최 업체와 협업해 만든 콘텐츠로 각종 전시회에서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채널 디엔엔 뉴스 콘텐츠는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을 비롯해 치과의료 전문지 덴탈아리랑, 퀸테센스 페이스북, 뉴스레터, 덴탈트리뷴 등 DNN 연계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