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샤인학술대회 치과기자재전시회 이모저모
상태바
샤인학술대회 치과기자재전시회 이모저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2.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학술대회는 강연장 밖 기자재전시회가 또 다른 재미다.
다양하고 풍성한 전시가 겨우내 참아온 학술과 전시에 대한 갈증을 동시에 풀어준다.

샤인학술대회 기자재전시회는 치과기자재 유통 No.1 기업의 특성을 살려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한 해의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신상품 출시의 장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이번 기자재전시회에서는 국내시장 부동의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강력한 본딩력과 쉬운 잉여시멘트 제거로 사랑받는 ‘Nexus RMGI’, 미국시장 판매 1위 국소마취제 ‘NOVOCOL’, 간편하게 씌우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한계를 뛰어넘는 유니버셜 본딩 ‘OptiBond Versa’, 독일명품 덴처버 ‘ko Denture Bur’, 무향의 자극없는 알지네이트 ‘SSS NEW ALGISTAR+’, 디지털 100% 맞춤형 치아교정 ‘INSIGNIA’ 등이 큰 관심을 얻었다.

특히 지르코니아 보철물에 최적화된 신상품 폴리셔 ‘SELECTION-E Polisher’는 기념 이벤트와 함께 화제를 모았으며, ‘SELECTION K 패턴레진’은 시린지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뛰어난 흐름성의 ‘Tissue Conditioner Ⅱ’와 ‘Denture Liner’ 등 덴처 관련 제품도 각광받았으며, 내구성이 좋은 팁과 가벼운 그립감의 ‘D-Master’ 기구와 ‘Bite Impression Coping’ 등 다양한 제품이 이번 전시회에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 DV 서포터즈로 나선 치과의사들이 동료 참가자들에게 제품의 특성과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전달하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