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디에스(대표 박성원, 이하 ODS)의 ‘다이렉트 투명교정 얼라인미라클(AlignMiracle) 세미나’가 임상가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치러졌다.
세미나는 3단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세미나는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 활용의 입문 단계인 Basic코스로 최신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AlignMiracle의 기본 원리와 임상사례 및 바로 다음날부터 환자에 적용할 수 있는 활용법을 배우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300여 건의 임상발표와 함께 진행된 주요 Basic코스 프로그램은, 박성원 교수의 ‘AlignMiracle Intro-미래 교정의 서막’을 시작으로 채화성 교수의 ‘AlignMiracle 특징 비교와 원리/장점/치료사례’, 심미영 교수의 ‘임상증례’, 안장훈 교수의 ‘Date acquisition and analysis’ 및 ‘구강스캐너와 Direct 3D Printed Attachment’, 이효연 원장의 ‘DPA 진단과 치료계획의 이해’와 ‘DPA 투명교정치료 의뢰하는 법’, 박준호 교수의 ‘다이렉트 투명교정치료 케이스 선별을 통한 수익성과 적용 예’ 그리고 추현희 교수의 ‘Trouble Shooting-환자 상담, User Guide’ 강연과 핸즈온 실습으로 강연의 이해도를 높였다.
박경원 대표는 “매월 진행되는 다이렉트 투명교정의 세미나는 12월까지 100여 명이 넘는 치과 병·의원장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앞으로 각자의 병·의원에서 환자에게 적용하면서 함께 새로운 임상사례와 치료법을 연구하는 계기가 마련되어 무엇보다도 의미가 컸고, 이러한 임상과 연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이 다이렉트 투명교정의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유료로 진행되며 올해 강연은 모두 마감됐다. 현재 2025년 1분기 신청자를 선착순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