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22:01 (수)
오스템임플란트, 광주 마스터코스 개강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광주 마스터코스 개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1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9일부터 베이직 코스 시작

 

오스템임플란트의 마스터코스 베이직 코스가 오는 6월 29일부터 총 8회에 걸쳐 광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의 마스터코스 베이직 코스가 오는 6월 29일(토)부터 9월 22일(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광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베이직 과정에 오상윤 원장(마포 아크로치과), ▲수술 과정에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 ▲보철 과정에 박종현 원장(서산두리치과)이 메인 연자로 나서며 임플란트에 대한 개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6월 광주 오상윤 원장의 마스터코스는 실습 위주 교육으로 이론에서 익힌 내용을 현장에서 모델 및 돼지 뼈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Live Surgery’ 시간도 별도 마련해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를 통해 강의를 수강한 치과 임상의들은 실제 임상에서의 활용도 및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제고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외과적인 영역은 물론 치주적인 부분까지 다룰 예정으로 실제 임상에서 가장 좋은 예후가 가능하도록 기획한 것도 특징이다.

제공하는 장비 역시 개인별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개인별로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실제 임상과 가장 흡사한 환경에서 실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의 커리큘럼 강의와 함께 모델 및 돼지 실습도 진행해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마스터코스에서 개인적인 일정으로 Live Surgery 참석이 불가능한 수강 원장님들은 다른 코스에서 Live Surgery를 이용할 수 있다.

오상윤 원장의 6월 광주 마스터코스는 별도 페이지(http://forms.gle/FMjMHFnktubLLwy28)를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공보의나 수련의, 군의관 등은 증명서류 제출 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오상윤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실전에서 꼭 필요하면서도 기본이 되는 다양한 임플란트 식립 방법들과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시스테믹하게 정리할 생각”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