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9 14:31 (목)
[창간특집 시그니처] Ultradent | 큐어링 라이트 ‘VALO™ X’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Ultradent | 큐어링 라이트 ‘VALO™ X’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LO™’가 가진 모든 것, 그보다 더 낫게
새롭게 재해석한 큐어링 라이트

 

 

 

최첨단 치과 재료 및 장비의 선도적인 기업 Ultradent Products, Inc.가 여러 차례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큐어링 라이트 VALO™의 광대역 LED 최신 에디션 ‘VALO™ X’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VALO™ X의 설계는 내구성, 전력, 다용도성을 포함한 조명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을 제공한다.

현대적인 큐어링 라이트

핸드피스는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콤팩트한 크기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치과전문의와 환자 모두가 편안하게 치료할 수 있으며, 구강의 모든 부위에 빛을 비출 수 있다.

무엇보다 로우 프로파일 LED 헤드를 이용해 접근하기 어려운 구치부 수복물도 효율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기존 10㎜보다 더욱 커진 12.5㎜의 렌즈와 직관적인 조명 관리를 통해 더욱 깊은 곳까지 빛을 비출 수 있다. 또한 오래 지속할 수 있는 LED는 8개의 큐어링 라이트와 4개의 백색 조명을 탑재했다.

 

여러 기능을 손쉽게 사용

사용자는 표준 전원과 Xtra 전원 모드 두 가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무선으로 작동할 수 있다. 전문성을 위해 2개의 진단 보조 모드인 흑색광 및 백색광 진단 보조 모드를 갖추었다.

또 간편하고 빠른 사용을 위해 버튼도 단순화했다. 사용자는 원 버튼 활성화로 전원과 진단 보조 모드를 손쉽게 전환 가능하며, 사용 중에도 미끄러지거나 떨어뜨리는 것을 줄여 집중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가속도계 기능을 제공해 간단한 손동작으로도 다양한 모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VALO™ X를 집어 들기만 해도 전원이 바로 켜지며, 드럼을 두드리는 동작으로 전원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다. 또 조명을 좌우로 흔들어 진단 보조 모드로 바꿀 수 있다.

5개 액세서리 렌즈도 함께 제공한다. 경화 렌즈 △Interproximal lens △Diffuser lens와 진단 보조 렌즈 △ProxiCure Ball™ lens △PointCure™ lens △TransLume™ lens로 구성되어 있다.

VALO™ X는 한 번 충전 시 최대 120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는 최대 500회의 충전 주기를 유지한다. 또한 제조사 보증 기간은 5년이다.

Neil Jessop Ultradent Products R&D 수석부사장은 “VALO가 가진 모든 것, VALO™ X는 그보다 더 나은 버전이다. 우리는 이것이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