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6 11:56 (수)
네오, 염문섭 원장 초청 핸즈온 세미나 열어
상태바
네오, 염문섭 원장 초청 핸즈온 세미나 열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1.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네오가이드’ 경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8일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을 초청한 가운데 본사 세미나실에서 네오가이드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

‘NeoGuide System을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 염문섭 원장은 가이드 시스템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가이드 시술의 특장점과 주의사항, 임상팁을 정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염 원장은 네오가이드의 워크플로우와 스캔 플래닝 과정을 소개한 후 무치악 환자의 임상 케이스를 설명하고, 핸즈온 실습을 통해 초보 임상가들도 네오가이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수술 당일에도 바로 시술할 수 있도록 CAMeleon CS의 활용 팁과 시술 시 주의사항을 다뤘으며, 염 원장이 직접 시술하며 경험한 Guide 모델의 세대 별 특징에 대한 기본개념과 최신 트렌드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NeoGuide’는 기존의 가이드 시스템이 고비용과 복잡한 절차, 오랜 제작기간으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불편할 수밖에 없던 단점을 해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초기구매 비용과 제작비용을 합리적으로 제공해 경제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치과의사가 직접 3D 소프트웨어 상에서 Implant Planning 시뮬레이션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함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술에 앞서 환자의 단 1회 방문만으로도 모든 시술 준비를 끝낼 수 있으며, 가이드 제작시간 30분, 접수에서 발송까지 전 과정을 4일 이내에 가능하도록 실현하며 가이드의 새로운 흐름을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