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관련 법규 준수... 검증된 장비·인력 통해 고객 만족도 ↑
덴올 라이브쇼가 치과 인테리어 시 안전성과 편리성을 제고할 수 있는 IoT(사물인터넷) 옵션 추가가 가능한 방송으로 7월 2일(화)에 찾아온다.
오스템인테리어 1,300호 돌파 기념 특집으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인테리어 시 라이브쇼 최초 IoT 패키지 무상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동반될 예정으로 일찍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인테리어 공사비 최소 3,000만원 이상을 사용하고 200만원, 300만원 상당의 IoT 패키지를 구입할 시 한 단계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실제로 20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구입 시 기존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누수감지 △급수 밸브제어 △온·습도 측정 △장비 원격 제어 등 사고 예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00만원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모듈형 케넉터도 지원해 화재, 감전, 누전을 예방할 수 있다. 냉난방 원격제어와 조명제어, 치과 내 무선 스위치 시스템 등 다른 IoT 서비스도 패키지에 포함된다.
300만원 IoT 구성 구입 시에는 500만원 상당의 스마트패키지의 혜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패키지는 300만원 패키지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로 BOSE 스피커 2대가 엠프를 포함해 설치되고 대기실에는 조명 디밍을 통한 다양한 색상 연출이 가능한 장비도 받을 수 있다. 음성인식으로 제어가 가능한 전동 블라인드와 스마트 CCTV도 제공받을 수 있어 치과 운영 시 효율성과 안전성, 편리함 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1억 원 이상 계약하는 모든 구입자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살균기 조명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살균기 조명은 공기청정기로 잡지 못하는 바이러스까지 살균이 가능해 위생과 청결이 중요시되는 소독실이나 수술실에 설치 시 감염 위험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구매 원장님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가격적으로 최대 36개월 할부를 지원하며 최대 6개월의 예약 설치 기간을 정할 수 있어 치과 운영 스케줄에 맞춰 공사 기간을 맞출 수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상담 △실측 △설계 견적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치과 인테리어 시 원장님들이 가장 고민하는 사후 관리 부분 역시 해결했다. 오스템인테리어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형태로 2년 무상 A/S를 지원하며 업무시간 기준 24시간 내 방문 A/S가 가능하다.
오스템인테리어는 덴탈 전문 인테리어 플래너를 통해 1대 1 전담 매칭, 타사 대비 50% 감축된 공사기간, 국내 대기업에서 생산한 오스템 전용 프리미엄 자제만 사용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인테리어 관련 법규 준수를 기본으로 건설업등록증과 전기공사업등록증 등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만개 이상의 치과 인테리어 데이터를 확보해 빅데이터 기반 가장 적합한 디자인과 세팅 등도 가능하다.
7월 2일 예정인 인테리어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개 고객 중 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다가오는 장마철과 안전사고에 대한 불안감으로 치과 인테리어와 IoT 서비스까지 알아보는 치과 원장님들이 증가함에 따라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오스템인테리어의 서비스를 이번 덴올 라이브쇼 판매 상품으로 선정했다”라며, “IoT 서비스 이용 시 조명과 에어컨은 물론 급수 밸브까지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혹시 모를 사고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 7월 2일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