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실전 활용 가능한 강연 ‘호응’
상태바
실전 활용 가능한 강연 ‘호응’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덴치과그룹, ‘스탭 레벨 업 세미나’ 성황

로덴치과그룹(대표원장 조영환)이 지난달 25일 로덴치과 삼성본원 세미나실에서 서울·경기·강원·충청·호남지역 스탭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2012 로덴 Staff Level Up 세미나’를 개최했다.

‘병원의 상담동의율을 높여주는 포토테이킹 & 블로그 마케팅’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해당지역 11개 회원병원의 40여 스탭이 참석했다. 이 날 참석자들은 사진을 이용한 성공적인 상담시스템을 운영 중인 로덴치과 중랑점의 실제 사례를 살펴보고 실습을 진행했으며, 블로그를 이용한 온라인 마케팅 법을 익히는 강의로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 날 펼쳐진 ‘나의 능력을 키워주는 포토테이킹’과 ‘진료동의율을 올리는 포토테이킹 상담법’, ‘우리병원 제대로 알리는 블로그마케팅’ 등 3개 강연은 실제 현장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전달돼 스탭들의 호평을 얻었다.

한 참가자는 “고객의 입장으로 돌아가 우리 병원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나는 얼마나 노력했고, 자기계발을 실천해 왔는지 돌아본 시간이었다”면서 “아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천을 통해 변화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로덴포유 관계자는 “병원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병원별 미니워크숍의 장점도 있지만 이번 세미나는 밀착교육을 통해 스탭 한명한명을 전문가로 양성하고, 인접에 위치한 로덴치과그룹 스탭 간 소속감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 컸다”고 설명했다.
한편 로덴치과그룹은 이번 세미나 내용을 보완해 이달 중 영남지역 스탭을 위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