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Product 프리뷰] 비스코덴탈아시아㈜ TESCERA™ ATL™ Ⅱ
상태바
[Product 프리뷰] 비스코덴탈아시아㈜ TESCERA™ ATL™ Ⅱ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1.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진인레이 강자 명성 잇는다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찾아온 ‘TESCERA™ ATL™ Ⅱ’(이하 테세라Ⅱ)에 치과계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성능은 더 좋아진데 반해 가격적인 부담은 낮춰 더욱 어필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테세라Ⅱ’는 압축강도가 증가돼 더욱 단단한 결과물을 생산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기존 테세라의 열중합, 광중합에 더해 글레이즈 모드를 추가한 것이 특징.

또한 광중합과 글레이징 과정에 LED 라이트를 적용해 중합률을 한층 향상시키고, 램프를 자주 교체할 필요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했다. 아울러 하나의 중합 챔버로 사용자 환경을 더욱 간편하게 개선했다.

내구성이 더욱 좋아진 것도 ‘테세라Ⅱ’에서 주목할 만한 장점. 실시간 에러 탐지 및 시스템 자체 진단 기능을 적용해 장비 자체의 안전성을 보강했다.

아울러 열중합을 통해 물리적으로 완전한 결과물을 가공할 수 있도록 최초 60psi의 압력 하에서 광중합을 진행하면서 수복물 내부에 기포와 결함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새롭게 적용된 Heat Cycle System을 통해 물성과 열중합률을 향상하면서 석고에서 수복물 제거가 훨씬 쉽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장비 우측 상단에 Full LCD 창을 채택해, 장비에 모든 작동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