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 YESDEX 부스 전시서 ‘Trios’ 공개
상태바
네오, YESDEX 부스 전시서 ‘Trios’ 공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1.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권서도 핫이슈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9~10일 대구 EXCO에서 열린 ‘YESDEX 2013’에서 구강스캐너 ‘Trios’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오가 판매하는 ‘Trios’는 치과용 캐드분야에서 최고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3shape사의 구강스캐너로, 기존의 제품들에 비해 월등하게 우수한 정교함과 사용상의 편리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오는 자사의 CAD/CAM 시스템 브랜드 ‘카멜레온’을 덧붙인 이름 ‘네오 카멜레온 트리오스’로 제품을 선보이며, 트리오스 시연회를 진행했다.
트리오스를 선보인 네오는 트리오스 유저를 서포트하는 강력한 서비스 정책으로 경쟁력을 더하고 있다.

네오는 △트리오스 전용 모델빌더 & 임플란트 라이브러리 보유 △트리오스에 최적화된 CAD/CAM 연동 시스템 운영 △트리오스 협력 기공소 네트워크 보유 △장기간의 CAD/CAM 운영 노하우 △전담 매니저 및 담당부서 등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강조했다.

또한 네오는 이번 ‘YESDEX-2013’ 부스에서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핸즈온 코스를 비롯한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약 4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