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탈비타민, YESDEX서 역대 최대 21종 쿠폰 선보여
상태바
덴탈비타민, YESDEX서 역대 최대 21종 쿠폰 선보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1.1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해진 혜택에 영남권 ‘들썩’

 

 

덴탈비타민이 지난 9~10일 열린 ‘YESDEX 2013’에서 더 강력해진 혜택을 선보이며 전시장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았다.

덴탈비타민은 치과기자개 전시회 및 학술대회 현장마다 차별화된 혜택과 알찬 프로모션, 푸짐한 이벤트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 한 해만 해도 서울(SIDEX-2013), 경기(GAMEX 2013), 중부권(CDC 2013) 등을 거쳐 ‘YESDEX 2013’에 이르기까지 알찬 혜택 릴레이를 이어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번 ‘YESDEX 2013’에서는 역대 최대 구성의 ‘덴탈비타민 쿠폰’ 21종을 제공하며 혜택의 ‘끝’을 보여줬다는 평. 덴탈비타민 쿠폰 사용 관람객이 1천명에 육박하는 등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덴탈비타민이 치과의사 참가자를 위해 제공한 15종 쿠폰에는 각종 제품 핸즈온 시 제공되는 골이식재 ‘OCS-H’, 인젝터블 레진 ‘Beautifil Injectable’, ‘SELECTION’ 임시근관충전재, 레진 케이스 등과 부스방문 상담만 받아도 제공되는 불소바니쉬 ‘FluoroDose’, 바이트블럭 커버 등이 다양하게 포함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치과위생사를 위한 6종의 쿠폰에는 알지네이트 핸즈온 시 제공되는 립밤을 비롯해 FreshLine 상담 시에는 마스크팩,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체험 시에는 칼라헤어밴드, Hu-Friedy 전동샤프닝기 ‘Sidekick’ 핸즈온 시 레깅스 등을 증정하며 관람의 재미를 더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덴탈비타민이 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필수 코스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만큼 더 알찬 혜택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