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Product 프리뷰] (주)코웰메디 코웰BMP
상태바
[Product 프리뷰] (주)코웰메디 코웰BMP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8.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6개월 단축

(주)코웰메디(대표 김수홍)에서 다년간 연구를 통해 지난 2010년 출시한 뼈형성 촉진 단백질 ‘rhBMP-2’(제품명: 코웰BMP)가 출시 이후 국내 치과의사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코웰BMP’는 ‘rhBMP-2’를 인산칼슘의 표면에 동결 건조시킨 바이오시밀러 신물질을 이용한 골이식재로, 치조골 결손부에 이식하면 단기간에 임플란트 식립에 충분한 양의 뼈를 재생시킨다.
이미 개원가에서는 임플란트 시술 과정을 짧게는 3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까지 앞당길 수 있는 획기적인 신물질로 주목받고 있다.
코웰메디 측은 “‘코웰BMP’는 기존 골이식재와 비교해 신생골 형성속도가 매우 빠르며, 상악동 이식, 가이드 본 그래프트 같은 구강 내 골이식술에서 사용 시 통상의 치유기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된다”고 말했다.
이에 코웰메디 측에서는 그동안 고객들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코웰BMP 출시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판은 ‘3+2’ 행사로 이벤트 기간 내에 ‘코웰BMP’ 3개를 구매하면 2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어 3개 가격에 5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판 적용 제품은 ‘코웰BMP’ 0.1g, 0.25g, 0.5g등 이다.
 

[PM에게 듣는다] 코웰메디 마케팅팀 정진옥 차장

‘코웰BMP’는 인간골형성 단백질 ‘rhBMP-2’가 줄기세포를 자극해 손상된 뼈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전달체로, HA/beta-TCP 합성골 입자를 사용했다.
정진옥 차장은 “‘코웰BMP’는 국내 1호 BMP 골이식재로서 지난 2010년에 치과용 골이식재로 KFDA 승인을 받아 우리나라 치과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이는 국내 최초이면서 세계적으로도 유래가 없던 합성골이식재 기반의 ‘rhBMP-2’ 융합 제품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며 “‘rhBMP-2’가 줄기세포에 직접 작용함으로써 신생골의 형성속도가 빠르고 골질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출시 후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오피니언 리더로 구성된 임상평가단을 중심으로 전국 로컬 치과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임상케이스와 술식이 ‘코웰BMP’가 가진 장점”이라며 “지난해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척추유합 임상시험 계획 승인을 받는 등 해외 수출망 확대를 위한 여러 가지 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