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to Metal 결합 특징... 신개념 디지털 보철 솔루션
지난 6월 SIDEX 2024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DR Cementless System’(이하 DR System)이 덴올 라이브쇼에 다시 찾아온다. 혜택은 늘리고 경제적 부담은 최소화한 만큼 치과 임상의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9월 3일(화) DR System 앙코르 특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R은 Digital Screw Retained의 약자로 치과계 화두인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가 만든 신개념 디지털 보철 솔루션이다.
DR System은 정밀 가공된 커플링 스크류와 DR 링크를 결합해 구조적 변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Cementless로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모든 작업이 어버트먼트 레벨로 가능하도록 편의성에도 집중한 제품이다. Metal to Metal의 결합으로 스크류 루즈닝 역시 최소화했으며 마진부 두께를 높여 치핑 현상도 개선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정품 ABT로 US를 제외한 모든 라인에 적용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시멘트 접착 과정 후 잔존 시멘트로 발생할 수 있는 임플란트 주위염 지르코니아와 티타늄 이종소재간 약한 결합으로 인한 스크류 루즈닝 등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한 만큼 치과 임상의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실제로 SIDEX 2024 덴올 라이브쇼 현장 특집 방송 후 3개월 만에 주문 건수는 5,000개를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덴올 라이브쇼는 9월 3일 DR System 앙코르 특집 방송을 편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만난다.
먼저 이날 단 하루 동안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DR System을 구입하면 디지털상부 200만 PKG 계약 시 500만 PKG 할인율과 동일한 70.5%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소비자가 36만 원 상당의 DR Scanbody 8개와 소비자가 11만 원 상당의 DR ABT Torque Driver 1개도 제공한다.
500만 PKG 계약 시 소비자가 150만 원 상당의 e-Driver Plus도 무료로 증정한다.
9월 3일 방송하는 DR System 앙코르 특집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만약 덴올 라이브쇼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를 시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금액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목)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DR System은 어버트먼트 크라운 체결 시 임플란트 레벨보다 Path 보상이 용이하고 별도의 시멘트 접착 과정도 없어 치과 임상의들의 편의성과 의료의 질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SIDEX 2024 현장 라이브쇼 이후 지속된 문의로 이번에 앙코르 특집을 진행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