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그림·포스터, 숏폼 부문 지원 가능
스마일재단(이사장 이수구)이 지난 6월 4일(화)부터 시작한 제4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A Bright Smile! 환한 미소, 건강의 시작」 공모전 접수를 오는 7월 31일(수)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4회기를 맞는 스마일재단의 장애인 구강건강인식개선 공모전은 장애인 구강문제에 대한 일반시민의 관심을 독려하고 장애인 구강문제의 심각성과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한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이번 공모전의 지원 부문은 글, 그림과 포스터, 숏폼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제는 장애인의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나만의 구강관리 팁, 장애인 구강건강 관리가 중요한 이유, 스마일재단을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 만들기이며,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이수구 이사장은 “본 공모전은 장애인의 구강건강 실태와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스마일재단의 2024년 제4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A Bright Smile! 환한 미소, 건강의 시작」 공모전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A Bright Smile! 환한 미소, 건강의 시작」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김지선 사회복지사(02-757-2835)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