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대표 강연... 이론·실습 후 참관수업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오는 6월 30일(일)에 ‘환자 맞춤 구강위생용품 교육’을 서울 강남 보아치과에서 진행한다.
김민정 대표(브레인스펙)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강의에서는 전문가 구강건강관리와 함께 환자가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환자 맞춤 구강관리용품 활용 방법을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자세한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일반성인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 ▲장애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 ▲교정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 ▲임플란트 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 ▲틀니 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 ▲구강건조증 등 다양한 구강질환자의 구강위생용품 활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병원의 새로운 수익 창출을 고려하는 개원의나 치과위생사, 예방과 구강위생용품에 관심이 있거나, 경력 단절 후 재취업을 준비 중인 치과위생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6시간의 이론과 실습 교육 후 OHC 칫솔샵에서 3시간 동안 참관 수업을 진행하며, 이수증도 발급된다.
김민정 대표는 “2009년부터 직접 운영하고 있는 OHC 칫솔샵의 운영 노하우와 구강위생용품 활용을 위한 가이드라인에 대해 가감 없이 짚어줄 예정”이라며, “다양한 구강위생용품 활용을 통해 환자 만족도도 올리고, 병원에 새로운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강료는 일반 회원 25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20만 원이며, 강의 대상은 치과의사, 치과위생사로 선착순 6명만 받는다.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하면 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 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