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밴드와 터치패드로 모니터 터치없이 스캔처리 가능
3세대 광학기술로 메탈스캔 우수, 더 깊고 넓어진 스캔 범위
기존 스캐너 대비 33% 가볍고 작아 사용자 친화성 강화
구매후 3년간 워런티 제공으로 프리미엄급 시장 공략 준비
전 세계 구강스캐너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 메디트가 드디어 구강스캐너 신제품 i900을 4월 29일 출시했다. 전 세계 동시 출시된 구강스캐너 신제품 i900은 메디트가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인 구강스캐너다. 기능 구현과 사용자 친화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가 공개되며 국내외 치과의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터치 밴드와 터치 패드로 초보자도 쉽게 조작
이번에 출시된 i900은 마우스와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터치패드, 터치밴드로 스캔 과정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이 설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가볍게 터치밴드를 더블 탭하면 스캔이 바로 시작되고, 터치패드를 사용해 스캔한 데이터를 회전시켜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기존에 스캔 도중 모니터를 수시로 확인하거나 마우스를 만져 다음 스캔 단계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다. 즉, 스캔의 조작 과정을 스캐너 하나로 담아낼 수 있고 술자의 손떨림 등도 잡아주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3세대 광학기술로 메탈 스캔 및 165g의 가벼운 무게
i900은 3세대 광학 엔진 기술을 핵심 기술로 적용시켜 메탈이나 다양한 구강환경 내에서도 뛰어난 스캔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스캔 Depth 또한 깊어져 복잡한 케이스에서도 쉽고 높은 스캔 정밀도를 보여주며 더욱 넓어진 FOV로 구강스캔이 더욱 효율적이다.
하드웨어적인 부분도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 대폭 변경됐다. 무게가 스마트폰 보다 가벼운 165g으로 치과내 스태프와 의료진을 포함한 모두가 손쉽게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장시간 스캐너를 사용해도 손목과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게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스캐너 전체에 무게가 고르게 분산되어 손에 스캐너를 쥐고 있지 않은 듯한 느낌으로 진료할 수 있게 된 것이다.
i900은 모든 조립 분리선을 제거한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재구성해 외부 먼지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교차 감염 위험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유니바디는 스캐너의 내구성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구매 이후 서비스까지 프리미엄
메디트측은 “이번 신제품 i900은 ‘ALL IN For You’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고객이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한 순간부터 구매 이후까지의 그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제품 구매시 타사 대비 훨씬 길어진 3년의 워런티를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스캐너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최적의 노트북을 같이 제공함으로서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메디트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edit.com/ 에서 확인 및 데모 신청이 가능하다.